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온앤오프, '바이 마이 몬스터' 최초 공개.."역대 노래 중 가장 좋아"

  • 이승훈 기자
  • 2024-04-07

보이 그룹 온앤오프(ONF)가 신곡 '바이 마이 몬스터(Bye My Monster)'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온앤오프(효진, 이션, 승준, 와이엇, 민균, 유)는 7일 오후 서울 KBS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 '2024 ONF CONCERT [SPOTLIGHT] IN SEOUL'을 개최했다.

이날 온앤오프는 8일 발매되는 여덟 번째 미니앨범 '뷰티풀 섀도(BEAUTIFUL SHADOW)' 타이틀곡 '바이 마이 몬스터' 무대를 선공개, 팬들의 함성을 더욱더 크게 만들었다.

효진은 "'바이 마이 몬스터' 무대 하기 전에는 어떤 순간 보다 떨린다. 아직 두 번 밖에 보여드리지 않았지만 할 때마다 느끼는 건데 '더 잘 할 수 있었는데'라는 아쉬움이 남는다. 하지만 아직 활동 시작 안 하지 않았냐. 앞으로 또 보여드릴 무대에서는 더 멋있게 보여드리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션은 "'바이 마이 몬스터'가 역대급이라고 생각하면 응원봉 들어달라"라며 팬들의 호응을 유도했고, 효진은 "지금까지 나온 온앤오프 노래 통틀어서 '바이 마이 몬스터'가 가장 좋은 노래라고 하지 않았냐. 그럴 만하죠?"라며 신곡의 흥행을 자신했다.

온앤오프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뷰티풀 섀도'를 발매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