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수지맞은 우리' 오현경 "화려함 벗고 희생하는 母 보여줄 것"

  • 한해선 기자
  • 2024-03-25

배우 오현경이 '수지맞은 우리'를 통해 화려함을 벗고 희생하는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25일 오후 KBS 1TV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극본 남선혜, 연출 박기현)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기현 감독, 함은정, 백성현, 오현경, 강별, 신정윤이 참석했다.

오현경은 자신의 역 채선영에 대해 "한식집을 운영하고 있고 정직하고 힘든 아이들을 위해 위탁모도 자청한다. 요즘 엄마 보다는 우리 엄마 같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첫 일일극을 한다는 오현경은 "일일드라마에 관심이 많았는데 기회가 없었다. 처음에 제안이 왔을 때는 내가 역할에 맞구나 생각해서 두번도 생각하지 않고 바로 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엄마세대는 희생적이었다. 온전한 가족이 아니더라도 같이 가족을 이루고 살 수 있는 것, 그들에게 진정한 가족이 돼줄 수 있는지를 보여주고 싶었다. 따뜻한 드라마를 통해 나도 느껴보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채선영이 보여줄 엄마의 모습을 묻자 오현경은 "'오현경이 이렇게도 해?', '화려한 줄 알았는데 이런 것도 전해주는구나'라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고 했다.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함은정 분)와 막무가내 초짜 의사 채우리(백성현 분)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 & 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우당탕탕 패밀리' 후속으로 오는 25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