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슈돌' 러브, 댄서 허니제이·모델 정담에 물려받은 DNA..끼 대방출

  • 최혜진 기자
  • 2024-02-20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 러브가 댄서인 엄마 허니제이와 모델인 아빠 정담에게 물려받은 끼를 대 방출한다.

20일 방송되는 '슈돌' 515회는 '나의 사랑, 나의 별' 편으로 소유진과 최강창민의 내레이션으로 꾸며진다. 이중 러브는 엄마 허니제이와 아빠 정담과 함께하는 MZ세대 부부의 함께하는 분업 육아에 끊임없는 웃음을 터뜨린다. 이 가운데 러브가 엄마 허니제이와 아빠 정담을 따라잡는 끼를 대 방출한다.

이날 9개월 러브는 댄서인 엄마 허니제이를 똑 닮은 에너지와 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러브는 엄마 허니제이의 댄스 영상을 틀자마자 음악 소리에 즉각 반응하며 화면에 시선을 고정시킨다. 러브는 영상 속 허니제이가 춤을 추기 시작하자, 유심히 관찰하며 미소와 함께 리듬을 탄다. 곧이어 러브는 마치 힙합 콘서트를 즐기는 관객 마냥 양손을 번쩍 들고 아래위로 흔들며 흥을 예열한다는 후문.

한편 러브는 모델인 아빠 정담의 프로필 촬영장을 찾는다. 가족사진을 찍게 된 러브는 촬영장의 분위기가 낯설어 하는 것도 잠시, 허니제이와 정담의 노랫소리에 반응하며 어김없이 흥을 돋우기 시작한다. 더욱이 러브는 울기는커녕 반짝반짝한 눈망울로 정확히 카메라 렌즈를 쳐다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사진작가는 "러브 카메라 너무 잘 본다. 모델의 피가 흘러"라며 정담의 DNA를 자랑하는 러브에게 감탄한다고. 특히 러브는 촬영을 마친 후에 자신의 사진을 고사리손으로 꼭 쥐며 사진 속 본인이 마음에 드는 듯 만족의 웃음을 지어 흐뭇함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슈돌' 515회는 이날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