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시후, 父 설득 노력했지만.."시키지도 않은 일" 싸늘 [아빠하고]

  • 안윤지 기자
  • 2024-02-20
배우 박시후가 '부여 찐친즈'와 조작단까지 결성해 저지른 만행으로 '부여 선비 아빠'를 극대노하게 만들었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다시 돌아온 현실판 '부여 소년시대' 박시후와 친구들의 아찔한 계획, 그리고 '인테리어에 진심'인 박시후와 아빠의 '부자 싸움' 2차전이 발발한다.

'인친남(인테리어에 미친 남자)' 박시후가 이번에는 죽마고우들을 포섭, 아버지 앞에서 자기 편을 들어달라며 조작단을 결성하기에 이른다. '행동대장' 박시후가 주동자로, '달변가' 신선갑, '바람잡이' 윤태희까지 절친 3인방의 아빠 설득기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그러나, 예상과 달리 "시키지도 않은 일을 한다"라며 생각보다 더 화를 내는 박시후 아빠의 반응에 분위기는 급격하게 냉각됐고, 3인방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급기야 친구들의 입에서는 "시후는 효자여, 불효자여?"라는 의심의 목소리가 터져 나왔다. 3개월을 공들인 박시후의 아찔한 계획은 성공할 수 있을 것인지 '아빠하고 나하고'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주에는 봄이 오기 전 연못을 청소해야 하지만 홀로 감당하기는 무리였던 박시후 아빠의 부탁으로 '일꾼즈'로 변신한 3인방의 대형 얼음 연못 청소 대작전이 이어진다.

예상치 못한 난이도 극악 미션에 박시후의 친구들은 "이 한겨울에 연못에 들어갈 거라고 누가 상상을 하겠나"라며 경악했다. 그런가 하면, 연못을 청소하던 중 박시후의 친구 태희 씨는 수백 년은 돼보이는 유물을 발견하며 박시후 부자는 물론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집터를 파보면 유물이 많이 나올 것 같다"라며 눈을 반짝였고, 박시후는"더 파보자"라며 의욕을 드러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