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미우새' 김정은 "이동건에 심쿵"..'파리의 연인' 비화 대방출 [종합]

  • 이승훈 기자
  • 2024-02-12

SBS '미운 우리 새끼' 이동건이 '알코올 디톡스'에 도전, '금주할 결심'을 지켜내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결국 인삼주에 굴복하는 모습이 그려져 화제가 되었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2049 시청률 3.0%로 주간 예능 1위를 차지했다. 분당 시청률은 최고 13.3%까지 오르며 수도권 가구 시청률 10.7%로 일요 예능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배우 김정은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김정은은 "미우새를 보다가 '파리의 연인' 이야기가 나오면 깜짝깜짝 놀랐다. 동건 母를 꼭 뵙고 싶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정은은 "이동건 씨가 현장에서 반항아 캐릭터에 몰입해 말도 없었다. 서로 시선을 맞추며 대사를 하는데 조명이 가리면 조명기구 사이로 들어가서 저와 시선을 맞춰주는 배려를 했다. 티는 내지 않았지만 굉장히 배려를 많이 했던 사람이었다"라고 이동건과의 호흡을 회상했다.

드라마 '파리의 연인'의 명대사 중 더 심쿵 했던 대사로 "이 안에 너 있다"를 꼽은 김정은은 "그 대사가 좀 희화화된 것 같다"라고 말했고, 신동엽은 "예능인들을 대신해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민과 김승수가 남성 활력을 찾기 위해 '스테미나 원정대'를 결성해 바닷가로 떠났다. 겨울비가 내리는 갯벌에서 자연산 굴을 채취하기 시작한 두 사람은 정력에 좋다는 말을 듣고 열심히 굴을 채취했다. 추위를 피하기 위해 비료 포대로 만든 우비를 뒤집어쓴 두 사람의 모습에 폭소가 터져 나왔다. 함께 굴을 따게 된 어머니에게 시집 안 간 딸이 있다는 이야기에 사윗감으로 자신을 추천해 본 김승수와 이상민은 차례로 퇴짜 맞았고, 승수 母는 "굴 따다가도 탈락이구나"라고 한숨을 쉬었다.

이어 김승수는 장작불을 입김으로 불어 불씨를 살리고, 맨손으로 굴을 씻는 등 '활력남'의 모습을 보였고, 이상민은 "오늘 느낌이 변강쇠 같다"라고 평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상민과 김승수가 차례로 선보인 굴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로 차린 한 상차림이 공개되자 스튜디오의 모두가 감탄했다.


일주일에 5번은 술을 마시는 '애주가' 이동건이 '절주'에 도전했다. 집안 곳곳에 놓인 빈 술병을 정리하던 이동건은 충격을 받고 절주를 결심했다. 눈을 질끈 감고 남은 술을 싱크대에 버리는 동건의 모습은 모두를 충격받게 했다. 김준호의 술자리 권유도 뿌리친 이동건은 티백과 탄산수로 '가짜 맥주'를 만들어 마시고, 절주 명상 수련에 도전하는 등 짠한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그러나 미리 잡힌 모임에 참석하게 된 이동건은 금주 30시간 만에 찾아온 위기에 괴로워했지만, 음주를 자제하는 모습을 보였다. 맛난 안주와 신나게 술을 마시는 일행들 속 고뇌하는 동건의 모습에 큰 웃음이 터져 나왔다. 이 장면은 13.3%까지 오르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그러나 주당들이 참지 못한다는 인삼주까지 개봉되자 이동건은 "인삼주는 약이다"라며 유혹에 굴복했다.


125만 구독자 수를 보유한 대세 유튜브 스타 나선욱이 'NEW 미운 남의 새끼'로 미우새에 등장해 남다른 '돼지런한' 하루를 공개했다. 주말 예능 '먹찌빠' 촬영을 마치고 차에 올라탄 나선욱은 차 안에서 끊임없는 과자 먹방을 이어가 母벤져스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모든 방마다 옷더미와 쓰레기, 정리되지 않은 택배 박스로 어질러진 선욱의 집이 공개되자 서장훈의 표정이 급격히 어두워졌다.

형제가 합쳐 270kg로 밝혀지자 母벤져스는 경악을 금치 못했고, 토니 母는 선욱의 배를 보고 "네쌍둥이가 들어있는 것 같다"라고 평해 폭소를 자아냈다.

나선욱과 형은 가볍게 아침 식사를 하자며 통수박 화채 시리얼을 만들어 먹고, "탕후루는과일이라 살이 안찐다"라며 탕후루를 만들어 먹는 등 기상천외한 먹방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 마지막에는 김승수가 어머니 생신을 맞아 이모들을 모시고 효도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가 예고돼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