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진성 "김호중, 사나이 중의 사나이..비싼 굴비 선물 감사"[진성빅쇼][별별TV]

  • 한해선 기자
  • 2024-02-10

가수 진성이 40년 인생 첫 단독 '빅쇼'를 전했다.

10일 방송된 KBS 2TV 설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이하 '진성빅쇼')에서는 진성의 40년 인생 첫 단독 빅쇼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MC 장윤정을 비롯해 김호중, 이찬원, 정동원 등이 출격해 단독 무대, 진성과의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진성은 40년 긴 무명과 혈액암을 극복하고 정상에 우뚝 선 과정을 통해 긍정의 메시지와 시청자들에게 새해 복(bok)을 기원했다.

이날 정동원에 이어 두 번째 게스트로 김호중이 무대에 등장했다. 김호중은 '고향의 봄'과 자신의 곡 '백화'를 열창했다.

진성은 "호중 씨를 좋아하는 이유는 저하고 비슷하게 면이 넓어서 좋아한다. 이쪽은 미남이면서 면이 넓고, 저는 거시기하면서 면이 넓으니 호중이한테 사실 내가 쫄린다"라고 웃음을 자아냈다.


김호중은 "진성 선배님 '빅쇼'에 오신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라고 새해 인사를 건넸다. 진성과 김호중은 '내가 바보야'를 함께 부르며 박수를 유발했다.

김호중은 근황을 묻는 질문에 "선배님과 연락을 자주 하다보니 좋은 일이 많이 생기는 것 같다. 연락 한 통 드릴 때마다 용돈을 주시고. 아직까지 뱅킹을 보내시진 못하지만 무조건 만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진성은 "호중 씨가 사나이 중의 사나이다. 뭘 또 아끼질 않는다. 엊그제 올 때도 굴비를 가져와서 너무 고마웠다. 상당히 단가가 있는 굴비였는데 아까워서 뜯지도 않았다"라고 김호중을 극찬했다.

진성이 "우리 어머니(장윤정)랑 (굴비를) 반씩 나눠 먹으려 한다"고 하자 MC 장윤정은 "우리 호중씨 덕분에 제가 효도를 받는다"며 웃었다.

김호중은 "진성 선배님께서 '오늘 나가면 어머님(장윤정) 말씀 잘 들어라'라고 했다"라고 농담했고, 진성도 지지 않고 "'오늘 어머니(장윤정)한테 찍히면 국물도 없다'고 했다"며 웃었다. 장윤정은 "제가 아들들이 주렁주렁 생기게 생겼다. 우리 연우가 장남이고 진성 씨가 막내다"라고 맞받아쳤다.

진성은 "호중이 얼굴만 봐도 기분이 좋다. 풍성하고 마음도 폭이 넓다"라며 김호중에 대한 애정을 아끼지 않았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