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7년 절연' 백일섭 딸 "父 술 마시고 밥상 엎고..긴장하며 살아" [별별TV] (아빠하고 나하고)

  • 윤성열 기자
  • 2024-01-24
배우 백일섭의 딸이 어릴 적 아빠에 대한 기억을 떠올렸다.

24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백일섭과 7년간 절연 후 지난해부터 만남을 재개한 백일섭 딸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백일섭 딸은 아빠와 대화를 권하는 남편에게 "아빠랑 대화했을 때 긍정적으로 대화가 이어진 기억이 없다"며 "성격이 좀 다혈질이니까 엄마 얘기나 옛날 얘기가 나오면 발끈한다. 만약에 둘이 조용하게 대화한다면 내가 조마조마한 거다. 옛날처럼 화를 내실까 봐 좀 걱정된다"고 토로했다.

백일섭 딸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내 기억에 아빠는 술 드시고 오시면 기분이 좋을 때도 있지만, 옛날 분들처럼 갑자기 밥상을 엎었던 기억이 있다. 그런 순간들이 많았기 때문에 긴장하면서 살았던 기억이 많이 난다"고 고백했다.

백일섭 딸은 또한 " 지금 엄마가 사시는 주택에 다같이 살 때, 거기는 산속에 있는 집이기 때문에 차가 올라오는 소리가 밤에 들린다"며 "아빠 오실 때 차 소리가 들리면 가슴이 뛰었다. 나는 사실 자는 척한 적도 되게 많았다. 내 방이 2층이었는데 안 내려가고 불 끄고 자는 척했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는 백일섭의 딸로 불리는 게 불편하고 어색했다고 토로했다. 그는 "늘 꼬리표처럼 (사람들이) '아빠 집에서도 너무 푸근하고 재밌으시지' 물어보는데, 만약 어제 아빠가 부부싸움을 해서 무서웠으면 항상 나는 감춰야 하는 입장이었다"고 털어놨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