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윤혜진 "♥엄태웅, 나 자는 모습도 촬영→제주서 이효리도.." [라스][별별TV]

  • 김지은 기자
  • 2024-01-24
발레무용가 윤혜진이 남편 엄태웅의 촬영 욕심을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홍현희, 윤혜진, 이재원, 윤태진이 게스트로 출연한 '태어난 김에 생계일주'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윤혜진은 유튜브를 가내 수공업으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남편이 촬영해주고 기획도 없이 막 찍는다"며 "남편만 준비되면 카메라를 킨다. 내가 자는 모습도 찍는다. 사진과 영상에 엄태웅이 관심이 많다"고 설명했다.

이어 윤혜진은 이효리와 제주도에서 만남을 가졌던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서울 체크인' 촬영 이후 효리가 '제주도 오면 연락해'라고 해서 제주도 가서 연락을 했다. 분식집에서 효리 부부와 만났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냥 안부 차 만난 자리였는데 효리가 '카메라 없냐'면서 '유튜브 찍어. 날 좀 이용해'라고 하더라. 근데 나는 그것도 싫다. 난 효리가 진심으로 좋아서 카메라를 들이대고 싶지 않았다"라며 이효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도 윤혜진은 '그럼 안 찍었냐'라는 질문에 "찍었다. 태웅이 오빠가 '효리가 '찍어'라는데 그럼 찍을까?'라고 하더라"며 결국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