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컴백 초읽기' (여자)아이들, 선공개곡 '와이프' 음원·MV 공개

  • 안윤지 기자
  • 2024-01-22
그룹 (여자)아이들의 'Wife'(와이프)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정규 2집 '2'(Two)의 수록곡 'Wife'(와이프)를 선공개했다.

'Wife'(와이프)는 Bubblegum Bass(버블검 베이스) 기반의 팝 트랙과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멤버 소연이 작사 및 작곡, 편곡에 참여했으며 트렌디한 비트와 멜로디, 그 위로 더해지는 매력적인 음색이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여자)아이들의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하고 있다. 다섯 명의 멤버들은 모두 에메랄드와 화이트 톤의 가발 그리고 스포티한 스타일링으로 키치한 매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독보적인 군무 속 (여자)아이들만의 이색적인 무드까지 놓치지 않으며 시선을 강탈했다.

앞서 진행된 티징 프로모션에서 베일에 싸인 채로 팬들의 궁금증을 계속해서 자극했던 'Wife'(와이프)를 선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여자)아이들. 정규 2집에는 'Wife'(와이프)를 포함해 타이틀곡 'Super Lady'(슈퍼 레이디), 수록곡 'Revenge'(리벤지), 'Doll'(돌), 'Vision'(비전), '7Days'(세븐데이즈),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 'Rollie'(롤리)까지 총 여덟 개의 트랙이 담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2'(Two)를 발매한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