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악동 변신' 이븐, 신곡 'UGLY' 뮤비 티저 첫 공개

  • 한해선 기자
  • 2024-01-16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 타이틀곡 'UGL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븐(EVNNE)은 16일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의 컴백 타이틀곡인 'UGLY'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국내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짧은 영상만으로도 강렬한 무드를 드러내며 파격적인 변신과 함께 압도적인 퀄리티를 예고하고 있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번 1차 티저 영상에서 이븐(EVNNE)은 개성 넘치는 7인의 악동들로 변신해 거침없는 분위기를 드러냈다. 무리에 둘려싸여 있거나 상처를 입거나 어디론가 뛰어가는 장면들을 표현해 풀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티저 영상 중간마다 담기는 클로즈업샷에서 이븐(EVNNE)은 거친 외면 속 여린 내면의 숨겨진 서사를 예고하는듯 짙은 눈빛과 강렬하면서도 아련한 표정으로 시선을 고정시킨다.

무엇보다 이번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컴백 타이틀곡 'UGLY'의 일부 베일이 벗겨지면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UGLY'의 핵심 멜로디이자 가사인 'Get ugly. I love it'가 반복된 데 이어 '겁이라곤 없는 듯 Get ugly' 부분이 공개되면서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와 임팩트 넘치는 가사로 업그레이드 해 돌아옴을 예고했다. 이 가사들이 노래 제목 'UGLY'와는 어떠한 연결고리를 이어가게 될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컴백 타이틀곡 'UGLY'는 자유분방한 악동의 이미지를 극대화시키는 곡으로 'UGLY'라는 가사로 유쾌하면서도 거침없이 주제를 표현한 트랙이다. 중독성 강한 비트와 이븐(EVNNE) 특유의 강렬한 음색이 만나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븐(EVNNE)의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에는 타이틀곡 'UGLY'를 비롯해 수록곡 'SYRUP', 'K.O. (Keep On)', 'Chase', 'Festa'까지 총 5트랙으로 선보이며, 한계의 영역을 허물며 보다 짙어진 아이덴티티로 돌아와 눈부신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이븐(EVNNE)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을 공개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