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는 솔로' 18기 男, 두 여자에 마음 고백..데프콘 당황

  • 최혜진 기자
  • 2024-01-16
'나는 솔로' 18기에서 '한밤의 데이트'가 바꾼 로맨스 지형도가 공개된다.

17일 방송하는 ENA,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아찔한 '한밤의 데이트' 후 요동치는 '솔로나라 18번지'의 러브라인이 밝혀진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한 솔로녀는 '한밤의 데이트' 후 숙소로 복귀해, "나는 이제 '온리원'이긴 한데, (솔로남과의 대화가) 계속 도돌이표다. 결론은 흐지부지"라고 룸메이트에게 속상한 마음을 토로했다.

다른 솔로녀 역시, '호감도 1순위'를 묻는 질문에 "마음이 바뀐 것 같다"면서 "(데이트한 솔로남에게) 내가 그 정도로 임팩트가 없었구나, 애매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라고 지난 밤 '한밤의 데이트' 후 복잡해진 심경을 털어놨다.

반면, 한 솔로녀는 "내가 모르는 OO님의 매력을 알아보고 싶다"며 호감 있는 솔로남에게 용기 있게 고백했다. 또 다른 솔로녀도 "둘 다 깊게 대화해보고 싶다"고 두 솔로남 사이에서 갈등하는 속내를 솔직하게 밝혔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남은 '한 입 두 고백'으로 3MC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 솔로남은 '원픽'인 솔로녀를 찾아가 "솔직히 말씀드리면 (어제 밤 데이트 후) 마음이 좀 더 커진 것 같다. 역시 제 마음속 1번이었다. 앞으로 헷갈리게 하지 않겠다"고 박력 있게 말했다. 그러나 이 솔로남은 곧장 또 다른 솔로녀를 불러낸 뒤, "혹시 제가 꿩 대신 닭이었던 것인지?"라고 묻더니, 긍정적인 답이 돌아오자 "그러면 오늘 '슈퍼 데이트권'을 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어필했다.

이 솔로남의 소름 돋는 '변심'에 3MC는 당황스러워하고, 데프콘은 "갈수록 복잡해지고 있다. 영덕 바다에 파도가 치고 있다!"라며 혀를 내둘렀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