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히밥, 고등어 수족관 통째로 주문.."없어서 못 먹어" [토밥좋아]

  • 이승훈 기자
  • 2024-01-04

천상계 먹방러 히밥이 고등어 회 앞에서 호탕한 주문을 선보인다.

6일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는 제주도민들 사이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라이징 로컬 맛집'을 대 방출할 예정이다.

특히 제주도민 히밥의 가슴을 설레게 만든 메뉴는 '고등어 회'였다. 주문 즉시 손질에 들어가는 활고등어와 8종의 해산물, 모둠 물회, 바삭한 갈치 튀김 등 싱싱한 해산물 조합은 토밥즈 멤버 모두를 설레게 만들었다.

메뉴를 살펴보며 입맛을 다시던 히밥은 "고등어 회 한상, 두상, 세상 아니다 다섯 상이요!"를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고. 또 식당 안에 있는 수족관을 보며 사장님께 "한 수족관 다 주세요"라고 진지하게 주문해 모두를 당황케 만든다.

해당 맛집은 특별히 엄선된 400g 이상의 큰 고등어 15마리만 전용 수족관에 보관해 더욱 탱탱하고 쫄깃한 고등어의 매력적인 식감을 맛볼 수 있다.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던 김숙은 "솔직하게 말하면 고등어 회를 선호 하진 않는다"라고 고백하는데 현주엽과 히밥은 미소를 감추지 못하고 "나는 없어서 못 먹는다. 오히려 좋다"라며 웃음을 터뜨린다.

고등어 회를 잘 먹지 못하는 김숙을 위해 사장님이 직접 나선다. 사장님은 "김을 한 장 올리시고 고등어 회와 특제 소스를 올려 양념 된 밥과 각종 야채를 넣어서 드셔라"고 특별 쌈 제조법을 전수한다.

사장님의 먹 팁으로 쌈을 제조해 한 입 먹은 김숙은 눈을 동그랗게 뜨며 히밥을 향해 고개를 돌리는데. 과연 그녀가 맛본 고등어회의 느낌은 어땟을까?

찐로컬 히밥도 흥분하게 만든 고등어 회의 정체는 6일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