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린→카더가든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참여..최강 음색 라인업

  • 한해선 기자
  • 2023-12-27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라인업이 공개됐다.

OST 제작사 (주)블렌딩은 SNS 채널을 통해 2024년 1월 1일 첫 방송을 앞둔 박민영, 나인우 주연의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 연출 박원국, 한진선 /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 제작 DK E&M)의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해당 라인업에는 최강의 음색을 바탕으로 각자의 독특한 음악 스타일과 매력을 통해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들이 포진되어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명불허전의 명품 보이스로 스토리에 몰입감을 배가하는 OST의 여왕 '린'과 특유의 감성적이고 깊은 목소리로 섬세한 감정을 전달하는 '카더가든'이 이름을 올려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JTBC '싱어게인2'에서 독보적인 보컬과 감성을 선보이며 준우승을 차지한 '김소연', 독특하고 트렌디한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빈센트블루', 그리고 화제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OST에 참여하며 깊은 울림을 선사했던 'Kelley Mcrae(켈리 맥레이)'까지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지금까지 공개된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예고편들과 드라마 스토리에 각각 어떤 색깔의 OST로 '맛'을 더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다. 내 남편과 절친을 결혼시키기 위한 박민영의 복수전이 펼쳐질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내달 1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