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NCT 127,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윈터송 스페셜 스테이지 비디오 공개

  • 최혜진 기자
  • 2023-12-24
보이 그룹 NCT 127(엔시티 127)의 윈터송 'Be There For Me'(비 데어 포 미) 스페셜 스테이지 비디오가 공개된다.

24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유튜브 NCT 127 채널 등을 통해 NCT 127 겨울 스페셜 싱글의 타이틀곡 'Be There For Me' 스페셜 스테이지 비디오가 공개된다.

윈터송 'Be There For Me'는 감미로운 보컬과 중독적인 후렴구, 따뜻한 편곡이 인상적인 팝 R&B 곡으로, 편지처럼 써 내려간 가사는 멀리 떨어져 있는 상대에게 지금 서울에 있는 나의 소식을 전하며, 이 편지를 다 읽을 때쯤이면 곁에 함께 있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스페셜 스테이지 비디오는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연출이 어우러져 음악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번 퍼포먼스는 곡에 맞춰 포근한 동작들로 구성, 재킷을 활용하여 품 안에 안아주는 듯한 모습을 표현한 후렴구의 포인트 안무가 담겼다.

한편 NCT 127 겨울 스페셜 싱글 'Be There For Me'에는 타이틀 곡 'Be There For Me'를 포함해 '나 홀로 집에'(Home Alone), '하얀 거짓말'(White Lie) 등 총 3곡이 수록돼 있으며, 오는 2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