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런닝맨' 지석진, 발냄새 맡는 신예은에 깜짝 "이런 배우 처음"[★밤TView]

  • 정은채 기자
  • 2023-11-26
'런닝맨' 지석진이 신예은의 돌발 행동에 깜짝 놀랐다.

2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게스트 신예은, 홍진호와 함께 떠난 싱가포르 여행 특집 2탄으로 '싱가포르 독박 패키지 레이스'가 꾸며졌다.

이날 멤버들은 싱가포르 여행 첫 번째 코스로 하지 레인에서 쇼핑에 나섰다. 신예은은 "나의 남자친구(양세찬)에게 줄 선물을 사볼 거예요"라고 쉰 목소리로 쇼핑의 설렘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지석진은 "너 왜 목소리가 갑자기 맹구가 됐냐"라며 목소리가 쉬게 된 원인을 물었지만 신예은은 "모르겠다"라며 "내 목소리가 왜 이렇게 됐냐"라고 자신도 당황했다.

이들은 쇼핑을 마친 후 두 번째 코스인 발 마사지숍으로 이동했다. 발 마사지를 위해 좌석에 착석한 신예은은 자신의 발 냄새를 걱정하며 발을 자신의 코 가까이 가져가 직접 냄새를 확인하는 돌발행동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리고선 "저 발 냄새는 안 나요"라고 해맑게 웃어 보여 모두를 당황케 했다.

또 "저희 친언니가 저보고 발가락으로 비빔밥 먹을 수 있을 것 같다고 했다"라며 자신의 긴 발가락을 자랑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냈다.

신예은의 돌발행동에 지석진은 당황하며 "왜 발 냄새를 맡냐. 태어나서 자기 발 냄새 이렇게 맡는 배우 처음 본다"라고 했다. 이에 신예은은 "혹시 모르지 않냐"라며 "거짓말하지 마라. 다 맡으시면서"라고 했다. 그 사이, 송지효 역시 옆에서 자신의 발 냄새를 확인하기 위해 발을 자신의 코 가까이 가져가 확인했다. 이를 본 신예은은 "이런 느낌이구나"라며 지석진이 자신을 보며 당황했던 이유를 그제야 이해했다.

신예은의 끊이지 않는 예능적 모멘트들에 유재석은 "예은아 너 괜찮으면 다음 주에도 나와라"라며 예능 인재로 탐내하는 모습을 보였고, 하하 역시 "예은이 인정이다"라며 신예은의 예능 가능성을 인정했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