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하준, 할머니 잃고 '실신'..병원 입원[효심이네 각자도생]

  • 한해선 기자
  • 2023-11-05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유일한 버팀목이었던 할머니를 잃은 하준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다. 장례식장에서 쓰러져 병원에 입원한 하준과 그를 병문안 한 유이의 모습이 포착됐다.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연출 김형일, 극본 조정선, 제작 아크미디어) 지난 방송에서 태호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에 오열했다. 실종됐던 할머니 명희(정영숙)가 변사체로 발견된 것이다. 태호는 사촌형 태민(고주원)에게 책임을 물으며 할머니를 더 빨리 찾아내지 못했다는 원망과 울분을 쏟아냈다.

부모님이 남긴 유일한 유품이었던 사고 차량을 빼앗긴 데 이어 할머니까지 여의고 홀로 남겨진 태호가 정신적 충격을 크게 받은 모양새다. 5일 본방송을 앞두고 '효심이네 각자도생' 측이 공개한 스틸 속에서 장례식을 치르던 태호가 혼절한 모습이 포착됐다. 효심의 큰오빠이자, 태산그룹 기획차장 효성(남성진)이 쓰러진 그를 들쳐 업고 다급히 병원으로 옮기고, 입원한 태호의 곁엔 효심(유이)이가 있다. 효심은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태호를 지켜보는가 하면 이부자리까지 살피며 살뜰하게 돌본다.

효심과 태호 사이엔 어느 정도 진전이 있었다. 우연한 음주 데이트가 해장 데이트까지 이어졌기 때문이었다. 오빠들 챙기기에만 여념 없고 자신은 홀대하는 엄마 때문에 서운했던 효심은 먹고 싶다는 삼계탕을 사주고, 자신이 좋아하는 닭다리까지 내주는 태호로 인해 처음으로 대접받는 기분도 들었다. 태호가 심각한 전화를 받고 정신없이 자리를 뜬 후 걱정했던 효심은 뉴스를 통해 태산가의 비보를 접했다. 태호는 효심과의 편해진 분위기에 부모님을 불의의 사고로 잃고, 할머니를 찾고 있다는 사실도 털어놓았던 바. 태호의 아픈 가족사에 더더욱 가슴이 아픈 효심이었다.

제작진은 "태호가 한국에 돌아온 이유였던 할머니 명희의 죽음으로 실낱 같던 희망마저 사라졌다. 후계 구도를 두고 살벌한 계략이 오가는 태산가에서 태호만 혈혈단신으로 남은 셈이다. 그런 태호를 진심으로 걱정하는 사람이 바로 효심이다. 아직은 서로가 그저 신경 쓰이는 관계에 불과했지만, 큰일을 치르면서 태호가 자신의 마음을 자각하게 된다. 이제 겨우 싹 튼 로맨스의 꽃을 어떻게 피워낼지, 그 꽃은 열매를 맺을 수 있을지, 효심과 태호의 러브라인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