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제시 "가슴 성형·흡연 고백? 내 돈으로 했는데 왜 숨기냐" 당당[종합]

  • 김노을 기자
  • 2023-11-05
가수 제시가 성형 수술 사실을 솔직하게 고백하는 이유를 밝혔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디글:Diggle'에는 '동네스타K3' 29번째 에피소드 게스트로 최근 신곡 '껌 (Gum)'으로 컴백한 제시가 출연했다.

이날 제시는 "작년에 모든 곳에서 투어를 했다. 시청자들은 내가 놀고 있는 줄 알았겠지만, 작년이 너무 힘들었던 시간이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제 주변 사람들도 저를 많이 배신하고 회사도 없었다. 그렇게 멘탈적으로 많이 힘들었던 게 작년이지만 그런 일이 있어야 사람이 큰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MC 조나단은 "사람들이 누나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솔직함 아니냐. 흡연이나 성형 등을 솔직하게 고백하는데 왜 끝까지 솔직하려 하냐"고 물었다.

이에 제시는 "오히려 숨기는 게 더 웃긴 거 같다"며 "얼굴이 변했는데 메이크업으로 커버했다는 거짓말이 나는 오글거린다. 아이돌은 담배 안 핀다고 하는데 만약에 걸리면 그게 더 욕 먹지 않냐"고 답했다.

또 "물론 담배 좋지 않다. 그런데 제가 돈 내고 수술한 건데 왜 숨겨야 하나. 난 과감한 게 좋다"고 소신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처음 가슴 수술을 고백했을 때는 (고백을) 하려고 한 게 아니고 흥분해서 말이 나왔다. 그때 '해피투게더' PD님한테 편집 요청을 했는데 본인은 '제시가 이렇게 말해서 좋았다'고 하시더라"고 떠올렸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