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보이즈 플래닛' 출신 당홍하이, DKZ와 한솥밥..동요엔터 전속계약

  • 한해선 기자
  • 2023-10-25

'보이즈 플래닛' 출신 당홍하이가 동요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동요엔터테인먼트는 25일 "Mnet '보이즈 플래닛' 출신 당홍하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밝은 에너지와 순수한 열정을 지닌 당홍하이의 모습에서 가능성을 봤다. 앞으로 당홍하이가 무한한 가능성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한 프로필 이미지 속 당홍하이는 흰 티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한 스타일링을 통해 깨끗하고 맑은 비주얼과 순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우수에 젖은 눈빛과 여심을 사로잡는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베트남 출신의 당홍하이는 '보이즈 플래닛'에서 수려한 외모와 매력적인 보컬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유창한 한국어 실력을 갖춰 대중들의 높은 호감도를 샀다. 방송 당시 시그널 송 직캠 조회수 G그룹 전체 1위를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던 당홍하이는 출연 당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바 있다. 배틀 무대마다 가창력과 퍼포먼스 실력을 두루 갖춘 모습으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다.

한편,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가능성과 재능을 보여준 당홍하이는 동요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해 정식 데뷔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기울일 예정이다. 당홍하이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동요엔터테인먼트에는 그룹 DKZ(재찬, 종형, 세현, 민규, 기석)가 소속되어 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