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호외요 호외!"..'30일 컴백' 샤이니 태민, 신사·한남·홍대서 'Guilty' 신문 배포

  • 한해선 기자
  • 2023-10-25

그룹 샤이니 태민의 네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이벤트 프로모션 'Guilty Paper'(길티 페이퍼)가 오픈됐다.

'Guilty Paper'는 태민의 새 미니앨범 재킷 이미지를 담아 제작한 신문 형식의 페이퍼를 무료 배부하는 프로모션으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나이스웨더마켓 가로수길, 카시나 한남, 디스이즈네버댓 홍대 플래그십 등 서울의 핫플레이스에 위치한 뉴스 스탠드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Guilty Paper'는 색다른 방식으로 태민의 컴백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이번 앨범의 미공개 이미지들도 선보여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며,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샤이니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에 이어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인 태민 네 번째 미니앨범 'Guilty'는 드라마틱한 매력의 타이틀 곡 'Guilty'를 포함해 다양한 분위기의 총 6곡이 수록되어, 태민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태민 네 번째 미니앨범 'Guilty'는 10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