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전현무X한혜진, 같이 얼었다..1타강사 '살벌 팩폭'[티처스]

  • 한해선 기자
  • 2023-10-25

성적이 고민인 학생과 가족에게 대한민국 최고의 강사들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의 정승제와 조정식이 무자비한 티칭 폭격으로 두 사람을 찾아온 학생들뿐 아니라 MC들에게도 소름을 예고했다.

11월 5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되는 '티처스'의 티저 영상에는 국가대표 1타강사 정승제&조정식을 찾아온 12명의 제자들이 레벨 테스트를 치르며 몰두하는 모습이 담겼다. 전현무는 "선생님들께서 도전 학생을 위한 단 하나뿐인 시험지를 만드셨다"며 제자들이 받은 시험지의 정체를 밝혔다. 12명의 제자들은 "성적을 올릴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한다"라며 초집중했다.

그러나 이들의 시험 과정을 지켜보던 '수학 1타' 정승제는 "쟤는 어느 정도 풀겠다, 안 풀겠다가 보인다"라며 예리한 눈빛을 뿜었고, '영어 1타' 조정식도 "질문 하나 딱 들어보면 어느 대학 갈지 안다"며 날카로운 분석에 돌입했다. 또 '티처스'의 무자비한 티칭 폭격도 이어졌다.

정승제는 한 제자의 풀이과정을 보며 "수학 문제한테 잔뜩 쫄았다"고 안타까워했고, 조정식은 "마음먹고 함정을 파면 박살이 나는 스타일"이라며 적나라하게 실수와 오류를 지적했다. 이들의 팩트 폭격에 전현무는 "되게 잔인해"라며 경악했고, 장영란도 "나 이 선생님들 무서워..."라며 충격에 빠지는 모습이 포착됐다. MC군단을 경악하게 한 '티처스'의 신랄한 평가는 과연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