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기수, 충격 고백 "내가 죽어야 좋아할 거 같아..짓밟고 조롱"

  • 최혜진 기자
  • 2023-10-17
방송인 김기수가 악플러에게 오랜 기간 고통을 받고 있다고 고백했다.

17일 김기수는 자신에 대한 여러 의혹을 제기한 유튜브 콘텐츠와 댓글을 공개하며 억울함을 드러냈다.

콘텐츠에는 김기수가 이기적인 인성으로 동료들에게 손절을 당하고 밥줄이 끊겼다는 자극적인 내용이 담겼다.

이와 관련해 김기수는 "김기수 논란? 단순한 거 같았나. 이들이 하는 짓은 집단 사이버폭력이 아니면 뭐란 말인가. 내 인생 망치겠다고 한 지 벌써 2년이 넘고 있다"며 "단순 악플러들이 아닌 게 증명되는 기간이 지나갔다. 2년 넘게 홈쇼핑 뷰티 관련 업무, 협찬 공구 방송까지 다 끊어놓고 있는 게 저들"이라고 밝혔다.

이어 "내 인성 때문에 일이 없는 거라더라. 허위사실로 고발 민원 넣고 기자들한테 보도자료 뿌리고, 내 주변사람 까지 저격해 떠나가게 했다"며 "머리도 좋게 사람 농락하고 죽이려고 든다. 아직까지도 죽이려 하는 게 과하다고 생각하나. 같은 사람들에게 저격 영상 당한 게 2년이 지났다"고 설명했다.

또한 김기수는 "저격 영상 한편에 사람이 죽어 나가는 세상에 참고 또 참고 있다"며 "이 악물고 버티는 건 저들이 단순 악플이 아니라 사이버 폭력집단이 맞다는 걸 보여주고자 버텼다. 내가 죽어야 그들이 좋아할 것 같아서"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내 유튜브가 왜? 내가 너희같이 더러운 유튜브해? 유튜브까지 못 하게 해서 밥줄 끊어놓고 목숨 끊게 하려고 하는 수법이 보인다. 내가 안 죽어서 속상하지?"라며 "단순히 연예인 악플이니까 쉽게 보는 사람들이 많았다. 이제 분명한 건 내 목숨줄 가지고 노는 사람들인 걸 알아 달라"고 당부했다.

끝으로 김기수는 "이 글도 분명 누군가는 감정적 호소라 하겠지만, 아니다. 2년 넘게 똑같은 사람들에게 같은 패턴으로 새로운 악플러들 생성하여 짓밟고 웃고 조롱하고 있다. 절대 감정적 호소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