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레이디제인♥임현태, 임신 용한 안양 한약방行.."굳이 이렇게까지?" [동상이몽2]

  • 이승훈 기자
  • 2023-10-09
레이디제인, 임현태 부부가 임신에 용한 한약방을 찾았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2세 계획을 공개하는 레이디제인, 임현태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현태는 "맛있는 데를 찾아놨다. 건강한 맛집이다"라며 레이디제인과 맛집 여행에 나섰다. 하지만 이정표에 '안양'이 써있자 레이디제인은 "안양이면 설마. 너 지금 맛집 가는 거 맞아?"라며 의심의 촉을 세웠다.

임현태는 "줄 서서 들어가는 맛집이다"라고 해명했지만, 레이디제인은 "거기 가려는 거 맞지? 맞네"라며 확신했다. 결국 임현태는 "한약 맛집이다"라고 실토했다. 이를 들은 이지혜도 "임신하려고 줄서서 가는 한약방이 있다"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레이디제인은 "나 안 간다. 차 돌려"라며 화를 냈다. 하지만 임현태는 "내가 아는 형님의 어머님의 조카분이 임신이 힘든 상황이었는데 그 약방에서 처방 후 바로 다음 달에 임신이 됐다는 소식을 들었다. 이왕이면 그런 거 먹으며 임신을 준비하면 얼마나 좋을까 싶어서 가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임현태는 "거기에서 약 지어먹으면 바로 그냥 참깨가 쏟아진다더라. 거기 가는 게 내 소원이다. 한 번만 들어줘라"라며 기대에 부풀었고, 레이디제인은 "결혼한 지 석 달 차인데 벌써 백방으로 노력을 해야되는지 모르겠다. 굳이 이렇게까지 해야 되나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목적지에 도착한 두 사람. 하지만 자신이 알고 있는 주소에 한약방 간판이 안 보이자 임현태는 근처 휴대폰 가게를 찾아 해당 한약방의 근황을 물었다. 알고 보니 임현태가 찾던 한약방은 한의사의 연세가 많아서 정리, 영업 안 한지 한참 된 것.

임현태는 "세상이 무너지는 줄 알았다. 그 하루가 실망스러웠다"라며 아쉬워했다.

SBS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