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레이디제인♥임현태, 임테기 두 줄 포착? "보이잖아" [동상이몽2]

  • 이승훈 기자
  • 2023-10-09
레이디제인, 임현태 부부가 임신테스트기 결과를 공개했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2세 계획을 공개하는 레이디제인, 임현태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현태는 아침부터 택배를 뜯었다. 임신테스트기와 엽산 등을 주문한 것. 임현태는 "2세를 계획하고 있다"라고 털어놨다. 레이디제인은 "2세 계획이 없는 건 아니다. 사실 우리가 결혼한 지 두 달도 안 됐다. 벌써부터 난리다. 2세라는 게 계획한다고 맘대로 되는 건 아니지 않나. 하늘이 점지해 준다 생각한다. 생기면 경사인 거고 안 생기면 계속해서 해보는 건데"라며 임현태의 엄청난 열정에 손사레쳤다.

그럼에도 임현태는 "이왕이면 레이디제인이 나보다는 나이가 있고 여러 상황들을 바라봤을 때 하루라도 빨리 갖는 게 아내한테도 좋고 나한테도 좋다는 생각이다. 모두의 건강과 해피니스를 위한 거다"라며 자신의 뜻을 굽히지 않았다.


결국 임현태는 레이디제인에게 임신테스트기를 해볼 것을 권유했으나, 레이디제인은 "할 때가 아니다. 날짜가 안 됐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임현태는 "지금은 안 나올 가능성이 많다. 근데 맘카페에서 봤는데 얼리 임테기는 초매직아이로 봤을 때 나오는 경우가 있다더라. 그러면 긍정적인 시그널이다"라고 이야기했다.

뿐만 아니라 임현태는 맘카페까지 언급하면서 "맘카페 회원님들의 간절함을 매일 보지 않나. 나도 그 무리다. 그런 마음을 너무 이해하는데 반면에 레이디제인은 여유있어 보인다. 내 입장에서는 더 조급해지는 것 같다. 아이를 갖고 싶다고 둘이 동의한 이상 하루라도 빨리, 1분 1초라도 빨리 갖는 게 우리 인생에 좋다"라고 털어놨다.

레이디제인은 "마음대로 되는 게 아니지 않나"라며 고개를 저었지만, 임현태는 "하늘도 노력하는 사람에게 점지해준다. 온갖 정보들 다 알아야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레이디제인은 "이번에 (임신테스트기) 한줄 나오면 이번 달은 포기해라. 이것도 아깝다", 임현태는 "열 묶음에 8천원 밖에 안 한다"라며 설전을 벌였다.

이후 레이디제인은 화장실에서 임신테스트기를 실시했다. 결과를 가지고 나온 레이디제인은 "누가 봐도 너무 한 줄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나 임현태는 "자기야 이게 뭐야. 두 줄 보이잖아"라며 계속해서 두 줄이 보인다고 어필했고, 레이디제인은 "정말 절대 안 보인다. 나 무서울라 그런다"라며 한숨을 내쉬었다.

SBS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