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티아이오티, 4인4색 꽃도령 등판..추석 맞이 한복 화보 공개

  • 김노을 기자
  • 2023-09-29
그룹 티아이오티(TIOT, 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가 추석을 맞이하여 한복 화보를 공개했다.

티아이오티는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화보 이미지를 공개하고, 팬들에게 명절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티아이오티가 한옥에서 알록달록한 한복 차림을 선보이고 있다.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네 멤버의 모습이 풍성한 한가위의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한다.

특히 훈훈하면서도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 속 4인 4색의 매력이 돋보인다. 또한 이들의 한복 차림은 레드 톤 헤어와 밝은 브라운 헤어 컬러에도 트렌디하게 어울리면서 신선한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은 지난 8월 프리 데뷔곡이자 선배 가수 클릭비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한 힙합 댄스곡 '백전무패'를 발매하고 프리 데뷔 활동을 진행했다. 익숙한 멜로디와 신선한 재해석이 조화를 이루면서 팬심을 저격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프리 데뷔를 화려하게 마친 티아이오티는 향후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어 이들의 정식 데뷔에도 많은 이들의 주목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티아이오티는 내달 일본 제프투어(ZEPP Tour)를 진행한다. 제프 오사카 베이사이드, 제프 하네다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