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는 솔로' 16기 최종 선택..영숙 "외롭지 않았으면" 의미심장 울먹

  • 윤상근 기자
  • 2023-09-29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가 '눈물의 최종 선택'을 펼친다.

SBS Plus, ENA '나는 SOLO'는 오는 10월 4일 방송을 앞두고 '솔로나라 16번지'의 최종 선택을 알리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상철은 그동안 영자와 영숙 사이에서 갈팡질팡 하던 모습과 달리, 영숙의 방 안 침대에 누워 마지막 어필을 했다. 그는 "상철이는 영숙이하고 잘돼야지"라며 영숙을 향해 '로맨스 가스라이팅'을 날리고, 영숙은 "아니, 너무 가깝다"면서도 광대 발사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그런가 하면 현숙은 영호와 마주 앉아 "어떻게 (다른 여자를) 안지?"라고 조심스럽게 불만을 토로했다. 이에 영호는 "안지는 않았다"라고 적극 해명했다. 또한 '현숙 외길'만을 가고 있는 영식은 "얘기 한 번 해봐"라고 현숙에게 무겁게 말하고, 현숙은 굳은 표정으로 고개만 끄덕였다.

여전히 혼돈의 카오스인 분위기 속, 제작진은 "'솔로나라 16번지' 최종 선택 들어가겠습니다"라는 말로 16기 솔로남녀들을 긴장케 했다. 잠시 후, 영숙은 "굉장히 매력적인 사람, 돌아가는 길 외롭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울먹이는 모습을 보였고, 정숙은 아무 말 없이 눈물만 흘렸다. 영식, 영호 사이에서 '혼돈의 러브라인'을 이어온 현숙은 "저는 최종 선택을.."이라고 운을 뗐다

과연 16기의 마지막을 장식할 '솔로나라 16번지' 최종 선택에서 몇 커플이 탄생할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