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소유, 4월 데뷔 첫 단독 콘서트 개최..정기고+매드클라운 게스트[공식]

  • 공미나 기자
  • 2022-03-17
가수 소유가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17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에 따르면 소유는 오는 4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THE LIVE : NIGHT(더 라이브 : 나잇)'을 개최한다.

'THE LIVE : NIGHT'은 소유가 2010년 씨스타로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로 의미가 깊다.

지난 2017년 솔로 가수로 변신한 뒤 대한민국 대표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소유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그간 발표한 다수 히트곡은 물론 본인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가득한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풀밴드 라이브로 채워진다.

여기에 '믿고 듣는' 아티스트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꾸민다. 2일에 정기고, 3일에는 매드클라운이 잇달아 출격해 소유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도 펼칠 예정이다.

매드클라운은 지난 2013년 소유와 협업한 '착해 빠졌어 (Stupid in love)'로 각종 음원 사이트는 물론 음악 방송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오랜 인기를 구가한 바 있다. 정기고 또한 2014년 소유와 '썸 (Feat. 릴보이 of 긱스)'을 발매하며 전국에 '썸 신드롬'을 함께 만든 장본인이기도 하다. 이처럼 소유와 남다른 인연의 뮤지션들이 이번 콘서트에서 또 어떤 막강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진다.

소유는 지난해 10월 신생 엔터테인먼트 기업 빅플래닛메이드(Big Planet Made, BPM)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MC몽과 함께 'X by X Project'(엑스 바이 엑스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음원 '깨우지 마'를 발매했으며, 허각과의 듀엣곡 'FINE(파인)'을 공개하는 등 여전한 '컬래버 여신'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공연 예매는 YES24 티켓에서 진행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