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팬클럽 임히어로서포터즈, 산불피해 이재민·우크라 난민 돕기 기부..선한 영향력 실천

  • 문완식 기자
  • 2022-03-15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산불 피해 이재민과 우크라이나 난민을 돕기 위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임히어로서포터즈는 강원, 경북 지역에 발생한 대규모 산불 피해 이재민과 우크라이나 난민을 돕기 위해 성금 983만 367원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

전달된 기부금은 경북, 강원 화재 복구 및 이재민들의 일상 회복 지원과 우크라이나 긴급구호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2020년 4월에 결성된 임히어로서포터즈는 전국 회원 1000여명으로 구성돼 있다. 보호시설 영유아들을 위한 기부와 시설 보호 종료 청소년들의 자립을 돕는 등 꾸준한 선행으로 사랑의열매에서 팬클럽 최초 '희망장' 훈장을 받기도 했다. 2022년 3월 현재 기부금은 1억 9600만원에 이른다.

한편 임영웅은 대형 산불로 힘든 시기를 겪는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최근 1억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임영웅은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도 산불 피해 구호를 위해 사랑의열매를 통해 2억 6000만 원을 기부,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