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360도 올퍼펙트' 방탄소년단 정국, 치명적 눈빛 잘생김 끝판왕

  • 문완식 기자
  • 2021-09-09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초근접샷에 폭발하는 잘생김의 끝판왕과 화보 장인의 면모를 뽐내며 시선을 강탈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휠라는 최근 휠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1 휠라 가을 컬렉션 'Find Your Basics' 룩 북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국은 루즈핏 후드 티와 조거 팬츠 세트에 화이트 러닝화를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트렌드 세터 아우라을 발산하며 환상적으로 소화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정국은 우아한 고혹미와 상남자의 섹시한 카리스마도 뿜어내며 여심을 저격했다. 치명적인 눈빛은 팬심을 요동치게 했다.

정국은 예술적인 조각 이목구비로 '각도 불문' 360도 퍼펙트한 절대 미남의 포스를 한껏 풍기며 광채 뿜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정국은 감각적인 포즈, 표정, 감성 등으로 프로패셔널한 화보 장인 위엄을 과시했다.

팬들은 "전정국 잘생김 끝판왕" "만인의 워너비 킹카 체대 오빠야ㅜㅜ" "눈빛 치명적이다 못해 치여~" "'정국이가 입으면 스포티룩도 완전 힙하다~" "역시 패완얼 트렌드 세터!! 어떤 옷도 고급지게 소화하네" "비주얼 눈빛 포즈 분위기 완벽함을 넘어섰네 화보가 아주 예술이야" "얼굴 천재 화보 장인"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