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물고기뮤직 "임영웅 건물 매입은 오보..물고기뮤직이 건물 취득" [전문]

  • 문완식 기자
  • 2021-05-28

가수 임영웅이 45억 원대 건물을 매입했다는 일부 보도에 대해 소속사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28일 "임영웅 건물 매입 관련한 내용은 오보"라고 밝혔다.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은 건물을 구입한 사실이 없다"고 했다.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해당 건물을 물고기뮤직 명의로 취득했다. 물고기뮤직은 "현 임차인들의 임대 기간이 완료되는 경우 상황에 따라 사옥으로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이 건물을 구입했다, 또는 임영웅이 1인 법인 명의로 구입을 했다는 표현은 팬분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잘못된 내용"이라고 전했다.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은 소속 아티스트이며 중요한 파트너이지만 물고기뮤직은 2015년부터 설립되어 운영되어 온 독립된 법인"이라며 "사실과 다른 헤드라인으로 임영웅에게 피해가 가는 점 매우 유감스럽고 이에 팬분들께서 마음 아픈 점 또한 죄송한 말씀 올린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임영웅이 지난 3월 서울 마포구 모처 대지면적 289.6㎡, 건물연면적 716.86㎡(약 217평) 규모의 6층 건물을 45억 원대에 회사법인명 (주)물고기뮤직으로 매입했다고 전하며 임영웅이 건물을 매입한 것처럼 보도했다.

임영웅 측은 스타뉴스에 "임영웅이 건물을 매입한 것이 아니라 물고기뮤직이 법인명의로 매입한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물고기뮤직입니다.

임영웅 건물 매입 관련한 내용은 오보입니다.

임영웅 님은 건물을 구입한 사실이 없습니다. 소속사인 물고기뮤직에서 해당 건물을 취득하였으며, 현 임차인들의 임대 기간이 완료되는 경우 상황에 따라 사옥으로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님이 건물을 구입했다, 또는 임영웅 님이 1인 법인 명의로 구입을 했다는 표현은 팬분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잘못된 내용임을 밝힙니다.

임영웅 님은 소속 아티스트이며 중요한 파트너이지만 물고기뮤직은 2015년부터 설립되어 운영되어 온 독립된 법인입니다.

사실과 다른 헤드라인으로 임영웅 님에게 피해가 가는 점 매우 유감스럽고 이에 팬분들께서 마음 아픈 점 또한 죄송한 말씀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