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스트레이 키즈 "스테이 앞에서 공연할 날만 기다려요"[인터뷰③]

  • 공미나 기자
  • 2021-03-16

-인터뷰②에 이어

-지난 2020년 한 해 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언제인가요.

▶아이엔= '神메뉴' 음악 방송 첫 무대가 가장 기억에 남는 거 같습니다. '팬분들이 어떻게 봐주실까' 상상해보며 저희도 기대와 설렘이 컸던 기억이 있습니다.

-지난해는 특히 코로나19로 팬들과 만나지 못해 아쉬움이 클 것 같습니다.

▶승민=스테이에게 최선의 방법을 통해 다양하게 다가가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사실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어서 너무 아쉽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지금처럼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스테이와 소통하도록 노력할 거고, 우리 팬분들을 비롯해 많은 분들이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라고 있습니다!

-지난해는 외부 활동이 어려워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었을 것 같은데, 남는 시간을 어떻게 보냈나요? 혹시 새롭게 생긴 취미 같은 게 있나요?

▶필릭스=저는 배고플 때 항상 요리를 해서 식사를 해보려고 하고 있어요. 새로운 음식을 만들고 베이킹을 합니다.

-올해 2021년은 스트레이 키즈에게 어떤 한 해가 됐으면 좋겠나요. 활동 계획과 목표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창빈=보다 많은 분들이 저희의 음악과 무대를 접하시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고, 그런 순간마다 모든 분들을 매료시키고 싶습니다. 얼른 코로나19 상황도 나아져서 스테이 앞에서 공연하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한 마디씩 해주세요.

▶리노=2021년도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보내시고, 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그룹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창빈=스테이를 향한 그리움을 정말 크게 느낀 작년 한 해였는데, 그만큼 우리 스테이도 적응하기 힘들었을 것 같아요. 올해 저희 스트레이 키즈가 우리 스테이 절대 안 심심하게 할 테니까 항상 응원해 주고 기대해 주세요♡

▶필릭스=스테이, 올해도 멋진 그리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생각하니 기대되고 또 앞으로도 계속 많이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같이 행복하게 지냈으면 하는 소원을 바라봅니다! 파이팅!

▶승민=이렇게 많은 응원 보내주셔서 항상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언제나 든든한 힘이 되는 팀이 되고 싶습니다. 올해도 건강하시고 같이 열심히 달려봐요!

▶아이엔=스테이 앞으로 더 멋지고 좋은 모습, 훌륭한 무대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할게요! 항상 너무 많이 정말 고맙고, 우리 스테이, 저희 곁에서 오래오래 함께해요.

끝.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