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도경완♥' 장윤정, 시父 사랑 듬뿍받는 며느리.."구순 준비해야"

  • 김나연 기자
  • 2026-02-11
가수 장윤정이 시아버지의 애정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11일 유튜브 채널 '장공장장윤정'에는 '목소리가 안 나와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장윤정은 독감 후유증으로 공연 이후 목 상태가 악화했고, 유튜브 촬영을 취소했다. 그는 병원에 방문하기 전 베이징덕을 먹었고, "링거를 몇 대 맞는 것보다 단백질 먹는 게 훨씬 좋긴 하다"라고 말했다.

그는 "어제 못 쉬어서 타격이 컸던 것 같다"면서 시아버지의 팔순 잔치를 언급했다. 장윤정은 "(시아버지가) 옷도 멋있게 입으시고, 염색도 하시고 청년 같으시더라. 인사 말씀하시는데 내용은 다 며느리에게 고맙다는 말씀만 하셨다. 그러더니 '우리 며느리가 팔순이라고 가수들 불러서 크게 잔치하자고 했는데 내가 안 한다고 했다. 구순 때 하겠다'고 하시더라. 나 준비해야 한다"고 웃어 훈훈함을 안겼다.

이어 "우리 아빠도 어제 오셨는데 '나는 팔순 잔치 하지 마'라고 하시더라. 대신 소원이 있는데, 나랑 3박 4일 정도 국내 여행하고 싶다고 하시더라. 가고 싶은 데를 적어놓고 있다고 하셨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 아빠랑 여행하면 실시간으로 기 빨리는 걸 보게 될 거다. 어른들 특징이 맛있어서 맛있다고 소리를 안 하는데, 근데 아빠가 내 음식은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윤정은 도경완과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연우, 딸 하영이를 두고 있다. 장윤정은 TV CHOSUN '미스트롯4'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