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이 '미스트롯4' 배서연의 '월하가약' 무대에 따뜻한 응원을 보냈다.지난 16일 송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스트롯4'에서 '월하가약'을 열창한 12세 참가자 배서연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송가인은 '미스트롯4'를 통해 공개된 12세 참가자 배서연의 '월하가약' 무대를 언급하며 "너무 잘하는 예쁜이! 응원할게요"라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월하가약'의 원곡자이자 '미스트롯' 초대 진(眞)인 송가인은 '미스트롯4'에 출전한 배서연에게 격려를 전해, 팬들 사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선후배의 따뜻한 응원으로 주목받은 배서연은 지난 15일 '미스트롯4' 본선 2차 일대일 데스매치에서 송가인의 '월하가약'을 선곡해 우승을 거둔 바 있다. 송가인의 진심 어린 응원과 함께 원곡인 '월하가약' 또한 다시 한번 주목받으며 명곡으로서의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월하가약'뿐 아니라 송가인의 '아사달' 또한 최근 '미스트롯4' 참가자 이지나의 무대로 재조명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미스트롯4'를 통해 송가인의 곡들이 연이어 불리면서, 송가인의 수많은 명곡과 행보에도 대중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따뜻한 응원으로 온기를 전한 송가인은 오는 2월 14일 오후 7시, 15일 오후 6시 양일간 미국 LA 페창가 시어터에서 콘서트 '가인달 The 차오르다'를 개최하고 트로트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