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나래 하차·샤이니 키 침묵 속.."살벌 훈련 현장" '나혼산', 오늘(12일) 김하성 편 공개

  • 김나라 기자
  • 2025-12-12
'나 혼자 산다'에서 메이저리거 야구선수 김하성의 살벌한 훈련 현장이 공개된다.

1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메이저리거 김하성의 비시즌 한국 라이프가 공개된다.

트레이닝 센터를 찾은 그는 "한 시즌이 끝나면 부족한 부분들이 많이 느껴진다"라며, 다음 시즌을 위한 완벽한 몸과 컨디션을 만들기 위해 준비의 시간을 보낸다고 밝혔다.

특히 엄청난 파워와 압도적인 피지컬을 자랑하는 김하성은 "어릴 때는 너무 말랐었다"라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과거의 모습도 공개한다. 현재의 피지컬과 힘을 기르기 위해 그가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는지 감탄을 자아낸다.

김하성은 야구의 스윙과 타격에 필요한 순간적인 힘과 회전력을 위해 공을 벽에 내던지고, 바닥에 내리꽂는 등 무자비한 파워를 보여준다. 또한 어깨 수술 이후 경기력 향상을 위해 체계적인 어깨 보강 훈련에 매진 중이라고 전한다.

메이저리거의 관리는 끝나지 않는다. 공개된 스틸에는 김하성이 야구 기술 훈련에 돌입한 모습도 담겨 있다. 최고의 유격수로서 놀라운 수비력을 자랑하는 김하성의 훈련은 땅볼 처리, 송구에 이어 타격 연습까지 이어지는데, "골드 글러브 반납해!", "집중해라!" 등 그를 지도하는 '호랑이 코치(?)'의 살벌한 불호령이 쏟아진다고 한다. 자신의 훈련 모습을 모니터링하는 김하성의 진지한 눈빛 속에서 야구를 향한 그의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야구 팬들을 놀라게 만든 '어썸 킴' 김하성의 비시즌 관리법은 1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고정 출연자 박나래는 전 매니저 갑질 가해 의혹, 무면허 '주사이모'와의 연루 등 각종 논란으로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
김나라 기자 | kimcountr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