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020년 10월 30일 유튜브 채널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에 공개된 이찬원의 '미운 사내' 무대 영상은 8월 18일 1000만 뷰를 넘어섰다. 공개 1754일 만이다.
영상에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이찬원이 선보인 '미운 사내' 무대가 담겼다.
이찬원은 무대에 올라 "다 같이 박수"라고 외치며 박수를 유도, 흥을 돋웠다. 이찬원은 이어 원곡자 유지나를 향해 머리를 숙여 예우를 갖춘 후 반주에 맞춰 리듬을 타기 시작했다.

간주가 시작되자 무대로 나온 유지나는 이찬원의 노래 부르는 모습에 뿌듯해하며 곁에서 손뼉 치며 같이 노래 부르는 등 선후배 간의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서 '미운 사내'를 불러 최우수상을 받은 이찬원은 현재도 '미운 사내'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이찬원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 'mee_woon_sanae -'로 쓸 정도로 '미운 사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이찬원은 각종 방송에 종횡무진 중이며 9월 2일 KBS 2TV '셀럽병사의 비밀' 정규 첫 방송으로 시청자들은 만날 예정이다.
한편 이찬원은 '트롯뮤직어워즈 2025'에서 10대 가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인기를 빛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