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영탁, 이상형 연예인 최초 고백.."미소·성격 시원시원한 분" [전현무계획2]

  • 윤성열 기자
  • 2025-07-18
'전현무계획2'에서 가수 영탁이 결혼관과 이상형 연예인을 최초로 공개한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MBN, 채널S 공동 제작 예능 '전현무계획2' 38회에서는 수원 갈비 맛집에 들른 전현무, 곽튜브(곽준빈)와 '먹친구' 영탁이 결혼관과 이상형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전현무는 "수원이 갈비가 워낙 유명해서 (선택하느라) 고민이 많았다. 그런데 여길 안 갈 수가 없었다"며 대한민국 가리구이(갈비) 명인 1호가 하는 맛집으로 출동한다.

여기서 세 사람은 "진짜 맛있다"를 연발하며 신나게 '먹방'을 펼친다. 그러던 중 전현무는 흥에 겨운지 "다른 갈비집들 길을 비켜라"라며 트로트 특유의 바이브레이션을 작렬하면서 "이게 뉴트로트지"라고 자화자찬한다.

이에 영탁은 "뉴트로트 하면 나지 않나? 이번에 기가 막힌 게 나온다. 영탁과 김연자가 함께 부른다"며 방송 최초로 신곡을 선보인다. 시원시원한 곡의 매력에 푹 빠진 전현무는 "연자 쌤이랑 워터밤 해야겠다"고 감탄한다.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른 가운데, 전현무는 "결혼은 안할 거야?"라고 슬쩍 묻는다. 이에 영탁은 "제가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에 나간 지가 5년 정도 됐다. 그런데..."라며 결혼관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밝힌다. 그러더니 그는 "아직 장민호 형도 안 갔다"고 밝히고, 전현무는 "민호 나랑 동갑인데..."라며 뜨끔한 표정을 짓는다.

직후 영탁은 이상형에 대해 "미소와 성격이 시원시원한 분"이라며 한 사람을 콕 집는다. 이에 전현무는 "아, 이 친구 보소"라는 한탄과 함께 눈을 질끈 감는다. 영탁이 언급한 '이상형 그녀'가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18일 오후 9시 10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