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정현규 "♥성해은과 결별? '커플 상품화' 꺼려져서..윤소희와 열애 아닌 동료애" [인터뷰②]

  • 종로구=김나라 기자
  • 2025-05-27
'데블스 플랜2' 우승자 정현규가 '환승연애2'에서 최종 커플로 성사됐던 성해은과의 '결별설'에 대해 직접 밝혔다.

정종연 PD와 정현규는 27일 오전 서울 종로구 안국동 한 카페에서 스타뉴스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두 사람은 각각 앞서 20일 막을 내린 넷플릭스 두뇌 서바이벌 '데블스 플랜'의 연출자, 우승자로서 자리했다.

이날 정현규는 티빙 '환승연애2'로 주목받아 '데블스 플랜2'에 출연한 만큼, 성해은과의 관계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환승연애2'에서 커플 엔딩을 맞았으나 '럽스타그램'을 하지 않으며 '결별설'이 꾸준하게 나돌고 있는 상황이다.

정현규는 "(성해은과는) '환승연애2' 이후로 지금까지 계속 응원하는 사이로 잘 지내고 있다"라고 밝혔다.

'응원하는 사이'라는 표현에 대해 정현규는 "어찌 됐든 방송으로 만나서 대중성을 얻고 화제성을 얻고 활동하고 있지만, 커플 관계 자체가 상품이 되는 게 꺼려졌던 거 같다. 그래서 보호하려 하고 많기 숨기려 했다. 사귀게 된 것도 사실 간접적으로 표현이 된 거라, 지금도 그냥 서로 응원하는 사이라고 밖에 대답을 못 드릴 거 같다"라며 양해를 구했다.

뿐만 아니라 '데블스 플랜2'에서 윤소희와 끈끈한 플레이를 펼치며 번진 '열애설'에 대해선 "소희 누나와는 생활동에서 함께 지내고 게임을 하며 동료애가 생겼다"라고 일축했다.
종로구=김나라 기자 | kimcountr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