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킥플립 케이주 "JYP 박진영, '시간 되면 밥 먹자'고 응원" [스타현장]

  • 예스24라이브홀=이승훈 기자
  • 2025-05-26

보이 그룹 킥플립(KickFlip) 멤버 케이주가 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의 응원을 자랑했다.

킥플립(계훈,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은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킥 아웃, 플립 나우!(Kick Out, Flip Now!)'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킥플립은 2016년 JYP엔터테인먼트 공채 오디션 1위로 입사해 10년 가까운 시간 동안 JYP 연습생 생활을 지낸 계훈을 필두로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까지 7인으로 구성된 JYP 차세대 보이 그룹이다.

'킥플립'은 발끝으로 보드를 360도 회전시키는 고난도 스케이트 보딩 기술을 차용해 완성한 그룹명으로 기존의 것에 얽매이지 않고 새로운 활약을 보여주겠다는 멤버들의 당찬 각오가 담겨있다.

이날 케이주는 박진영으로부터 들은 조언이 있는지 묻자 "박진영 PD님이 '1집 활동 잘 봤고 2집도 파이팅하자. 시간이 된다면 같이 밥을 먹자'라는 말을 해주셔서 많이 기대하고 있다"라고 대답했다.

'킥 아웃, 플립 나우!'는 데뷔 후 4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발매하는 신보로 '틀은 걷어차버리고 판도를 뒤집겠다'는 포부를 녹여냈다.

타이틀곡 '프리즈(FREEZE)'는 '학교에서의 잔소리는 잠깐 멈춰두고 오늘 하루만큼은 우리 마음대로 자유롭게 살아보자'는 유쾌한 메시지를 담은 트랙이다. 동현이 작곡에, 계훈·동화·민제가 작사에 특별함을 더했다.

킥플립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킥 아웃, 플립 나우!'를 발매한다.
예스24라이브홀=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