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해이 엄마' 손담비 "소중한 인연" 필라테스도 9년째 '감탄'

  • 윤상근 기자
  • 2025-05-05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산후 조리원 퇴소 후 본격 육아를 시작하면서 다이어트에도 소홀히 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손담비는 5일 자신의 필라테스 선생님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고 "선생님과 9년째 소중한 인연. 필라테스 10주년 티셔츠 입고"라고 적었다.

손담비는 앞서 지난 1일 운동 후 근황을 알렸다. 손담비는 "40분 걷기 완료"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하며 비오는 날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걸은 듯 큰 장우산을 겨드랑이에 끼고 운동을 마쳤다. 출산 이후 채 한 달이 되지 않았음에도 벌써 부기 없이 늘씬한 몸매가 시선을 끈다.



손담비는 4일 "육퇴후 한잔 행복하구나"라는 글과 함께 샴페인으로 보이는 술잔의 모습을 공개하고 휴식 근황을 전했다. 손담비는 술 안주로 보쌈을 곁들며 이규혁 아이디도 태그, 함께 자리를 하고 있음을 알렸다.




또한 손담비는 "23일 차 해이. 안녕하세요 이해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귀여운 딸 해이의 모습을 공개했다. 손담비는 누워있는 딸을 바라보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손담비는 "초보 엄마지만 잘 부탁해 해이야. 모든 엄마 존경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손담비는 2022년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과 결혼했다. 손담비는 지난 2023년 부터 임신에 대한 소망을 전했고 지난해 2번의 시험관 시술 끝에 임신에 성공했다. 손담비는 지난 4월 11일 서울 강남구 한 산부인과에서 딸을 출산했다.

또 손담비는 출산 소식과 함께 TV CHOSUN 최초 출산 장려 버라이어티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출연 소식을 전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