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은비가 2세 성별을 밝혔다.강은비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변비부부의 젠더리빌"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그는 "산부인과에서 성별이 나왔다고 전화가 와서 급하게 가고 있다. 나 젠더리빌 진짜 준비 하나도 안 했다. 성별 너무 궁금하다"고 기대했다.
이후 강은비를 남편을 위해 아이스크림 색깔을 이용해 젠더리빌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 결과 두 사람의 2세 성별은 아들이었다.
그의 남편은 "너무 좋다"며 "우리 아들 산삼아, 아빠처럼 이렇게 무뚝뚝한 사람이 되지 말고 딸처럼 화목하게, 성격 밝게 살아보자"라고 했다.
강은비는 "우린 아직도 심장이 쿵쾅쿵쾅 중이다. 너무 행복해서 눈물 나고 웃기고 난리 났다"고 심경을 전했다.
한편 강은비는 동갑내기 얼짱 출신 변준필과 17년 열애 끝에 지난 4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그는 결혼 3개월 만에 임신했다고 밝혀 많은 축하를 받았다. 특히 그는 40세의 나이에 자연 임신에 성공했다며 "지금도 하루하루가 설렘과 감사의 연속"이라고 감격했다.
그의 출산 예정일은 2026년 5월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