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슬기, 갑질 폭로 후 힘들었나.."남 얘기는 하지 말자" [스타이슈]

  • 안윤지 기자
  • 2024-08-08
방송인 박슬기가 갑질 배우 폭로 이후 심경을 드러냈다.

김새롬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렇게 장발 곱슬머리의 막을 내립니다. 다음 머리는 오늘 유튜브로 공개할게요"란 글을 게재했다.

이를 본 박슬기는 댓글을 통해 "예뻐. 또 놀러 와, 나도 또 놀러 갈게. 초대해줘 가서 남 얘기는 하지 말자"라고 의미심장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자 김새롬은 "우리 박슬기 고생 많았다"라며 그를 다독였다.

앞서 박슬기는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 출연해 유명 배우에게 갑질 피해를 본 걸 폭로했다. 현재 갑질 연예인 폭로 부분은 큰 파장을 일으켜 영상 내에서 삭제된 상태다.

당시 그는 "나 영화 찍을 때였다. 내가 '키스 더 라디오'를 하고 현장에 늦게 도착했다. 생방송이라 모두에게 공유가 된 상황이었다. 도착했는데 마침 쉬는 시간이라 다 같이 햄버거를 먹고 있더라. 나는 나 때문에 촬영이 딜레이됐으니 안 먹겠다고 했다"라며 "우리 매니저 오빠는 나 때문에 고생을 많이 해서 '오빠라도 먹어라'라고 했다. 그래서 매니저 오빠가 하나 먹었다. 그런데 XXX 오빠가 우리 매니저 오빠의 뺨을 때리더니 '개XX야. 너는 지금 네 배우가 안 먹는데 왜 먹냐'고 소리쳤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이후 네티즌들이 '갑질 연예인'을 찾기 시작했고 이 과정에서 이지훈, 안재모 등은 애꿎은 피해를 받았다. 이에 박슬기는 과거를 돌이켜 보고 무언가 깨달은 듯한 글을 남겨 이목을 끌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