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미우새' 남진 "결혼 45년차, 사랑한단 말 NO..마음으로 해"[★밤TV]

  • 안윤지 기자
  • 2024-07-21
'미우새' 가수 남진이 결혼 45년차 생활을 돌아봤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동건이 구본승과 제주도에서 휴일을 보냈다.

이날 서장훈은 남진에게 "결혼 45년차가 됐는데 아내 분에게 애정 표현을 한 번도 하신 적이 없다더라"고 말했다. 그러자 남진은 "겉으로만 안 할 뿐이지, 마음 속으론 항상 한다. 사랑한다고 해본 적 없다. 생일이고 뭐고 해본 적이 없다. 마음으로 표현한다. 애들을 미국에서 낳았다. 아내가 미국 교포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데뷔 30년이 됐다는 구본승을 보며 "난 올해 데뷔 60년차다. 그때가 어제ㅐ같다. 정말 얼마 전 같다"라고 감탄했다.

구본승은 이동건에게 "여자친구가 생기면 해보고 싶었던 낚시다. 너한테 낚시를 꼭 소개시켜주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동건은 "여자친구랑 이런 데이트를 어떻게 하나"라고 황당했다. 구본승이 "요즘은 여자들이 낚시를 더 좋아한다"라고 한 말에, 이동건은 "근데 없으니까 지금 나랑 오지 않았나"라고 선을 그었다.

이어 구본승은 낚시 배에서 소개팅을 하고 싶다는 말도 꺼냈다. 이동건이 "경치는 좋은데 나머지는 최악"이라고 극구 말리자, 구본승은 "같이 고기도 잡고 취미를 할 수 있어서 호감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다. 나중에 발전해서 관계가 좋아지면 결혼 프러포즈를 배에서 할 수 있지 않나. 내 인생 최대 월척은 너야 이런 거다"라고 미래를 꿈꿨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