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전참시' 솔비 "전현무 미술 시작 이유? 前여친 때문"[별별TV]

  • 정은채 기자
  • 2024-07-13
'전지적 참견 시점' 솔비가 전현무를 깜짝 폭로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그룹 타이푼 출신 아트테이너 솔비와 트리플 에스의 김유연-김나경이 참견인으로 출연했다.

이날 전현무는 "솔비 씨랑 몇 달 전에 방송을 같이했는데 너무 많이 달라졌다"라며 다이어트 성공 후 달라진 솔비의 미모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진 장면에는 1년 전 솔비의 사진이 공개됐고, 솔비는 "이때는 최고 많이 근육 키우기 됐을 때다"라고 설명했다. "몇 kg 정도 감량했냐"라는 홍현희의 질문에는 "체지방 위주로 많이 뺐다. 초등학생 저학생 한 명 정도가 (제 몸에서) 나갔다고 생각하면 된다. 15~20kg 정도 감량했다"라고 답했다.

또 "먹을 거 먹으면서, 운동하고, 테니스 치고, 다이어트한 덕분에 다이어트 브랜드 모델까지 됐다"라고 다이어트 성공 후의 근황을 전했다.

한편, 솔비는 절친 전현무가 과거 힘들던 시절 자신이 그림을 적극적으로 추천했고, 그 결과 전현무가 그림의 세계에 입문하게 됐다고 밝혔다. 반면, 전현무는 "내가...? 내가 기억력이 안 좋은 걸 이용해서 이야기를 만들어 내는 것 같다"라며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솔비는 "다 얘기해버린다, 오빠가 전 여자친구랑 헤어졌을 때 나한테 힘들다고 해가 지고 '물감이나 뿌려야 하나' 이랬잖아"라고 폭로했다. 해당 발언에 과거가 떠오른 전현무는 "다 솔비 덕분이다"라며 태세를 돌변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