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장성규 "아내=조선시대 단아한 미인상..최근 주름 시술 받아"[슈퍼마켙 소라]

  • 정은채 기자
  • 2024-05-01
'슈퍼마켙 소라' 장성규가 아내의 시술 사실을 폭로했다.

1일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에는 '장성규가 와이프한테 사과해야 하는 것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JT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가 출연해 이소라와 대화를 나눴다.

이날 이소라는 장성규의 첫째 아들 하준이를 언급하며 "(하준이) 잘생겼지? 엄마 닮았어?"라고 물었다. 장성규는 "저보다 잘생긴 것 같다. 엄마 닮았다"라고 답했다.

장성규의 아내와 구면인 이소라는 "유미가 진짜 고전적으로 생겼잖아"라며 장성규 아내의 외모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장성규는 "조선시대의 단아한 느낌이다. 그런 모습을 제가 너무 좋아했다"라고 했다.

이소라는 "(아내 얼굴에) 지금 뭐 했냐"라며 시술 여부에 대해 물었다. 장성규는 잠시 뜸을 들이다 "유미가 웃는 모습이 되게 예쁘다. 그런데 어느 날 대화를 하는데 갑자기 여기가 안 움직이더라"라며 자신의 팔자주름을 가리켰다.

이어 그는 "'유미야 어디에 넣은 거야'라고 물었다. 주름 생기는 게 신경 쓰였나보더라. 저는 (얼굴 근육이) 안 움직이는 게 너무 재밌어서 좀 웃었다. 저는 너무 귀여웠다"라며 아내의 시술 사실을 폭로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