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24억 건물주' 권은비 "워터밤 이후 광고 6개→수입 多..인생 몰라"[육사오]

  • 김나연 기자
  • 2024-04-17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권은비가 워터밤 이후 수입에 대해 밝혔다.

17일 유튜브 채널 '육사오'의 '칭찬지옥'에는 '500만 조회수 그 직캠 안 본 사람 있나? 워터밤 최대 '수'혜자 등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가수 권은비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권은비는 "제가 작년 워터밤 때 많은 사랑을 받고 지금까지 열심히 활동 중"이라며 "이제 곧 워터밤 시즌인데 여신은 다시 등장해야 한다. 사실 처음엔 너무 떨렸다. 솔로로 데뷔하고 행사를 많이 해본 적이 없었는데 그렇게 큰 행사는 처음이었다. 많은 인원 앞에서 공연한다는 것 자체가 익숙하지 않았다. '내가 혼자 할 수 있을까?'하는 걱정이 컸다"고 밝혔다.

이어 "워터밤 전에는 광고를 거의 안 찍었는데 워터밤 끝나고는 치킨, 렌즈, 마사지 기계, 필터 샤워기, 게임, 화장품 등 많이 찍었다"며 "그때 수입이 제일 많지 않았나 싶다"고 말했다.

그는 "(수입이 늘어난 뒤) 같이 고생해 주는 스태프분들께 패딩을 다 돌렸다. 보통은 통일하는데 원하는 색깔, 사이즈 등 취향에 맞춰서 사드렸다. 그러다 보니까 열심히 해야겠다는 동기부여가 생기기는 하더라"라고 전했다.

또한 권은비는 집 꾸미기, 베이킹 등의 취미를 밝히며 "스케줄이 많다 보니까 취미를 즐기는 시간이 줄어들더라. 작년 워터밤 이후로 거의 못 했다"며 "아이즈원 때도 느끼긴 했는데 '사람 인생이 어떻게 될지 모르는구나'라고 생각하게 됐다. 이런 상황이 얼마 못 갈 수도 있고, 언제 끝날지도 모르는 거다. 사람이 왔다 갔다 한다. 그래서 매 순간 '최선을 다해야겠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 3월 울 성동구 송정동 카페거리 인근 단독주택을 24억 원에 매입했다고 알려졌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