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여자)아이들 우기, 매혹적인 토끼로 변신..'YUQ1' 마지막 콘셉트 포토

  • 최혜진 기자
  • 2024-04-12
걸 그룹 (여자)아이들 우기가 매혹적인 토끼로 변신했다.

12일 0시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기(YUQI)의 첫 번째 미니앨범 'YUQ1'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우기는 토끼 탈을 쓴 채 러블리하면서도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폴리스 라인 테이프 위 'WHO'S THE RABBIT? '(후즈 더 래빗?)이라는 문구가 담겨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번 앨범의 심벌과도 같은 해당 토끼 캐릭터는 스케줄러, 트랙리스트, 콘셉트 트레일러 등 우기의 모든 솔로 데뷔 프로모션에 등장하기도 했다. 의문의 토끼와 흑화된 모습으로 반전을 더하고 있는 우기가 선보이고자 하는 이번 신보의 콘셉트는 무엇일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키치부터 호러까지 활발한 티징 프로모션을 통해 다채로운 콘셉트를 선보이고 있는 우기. 자신만의 확고한 색깔을 지닌 음악 작업으로 차근차근 솔로 역량을 다져온 그는 'YUQ1'를 통해 아티스트로서의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주며 전 세계 K팝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우기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YUQ1'를 발매하며, 오프라인 앨범은 2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