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5기 영수 만취했네..제작진 경고 "술 마시고 인터뷰 안돼"[나솔사계][★밤TV]

  • 정은채 기자
  • 2024-04-11

'나솔사계' 15기 영수가 제작진에게 경고를 받았다.

11일 방송된 SBS Plus, ENA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여성 출연자들의 선택을 받지 못한 15기 영수와 17기 영수가 고독정식을 먹게 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제작진은 15기 영수와 17기 영수에게 고독 정식으로 짜장면이 아닌 국밥집에서 소주 한 잔을 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

17기 영수는 본격적인 식사 전 15기 영수에게 "딱 동동주 한 잔씩 하고 각자 한 병만 하자"라고 제안했다. 그러나 15기 영수는 "난 이렇게 정해놓는 거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라며 애주가의 면모를 보였다.

남은 술의 양이 점차 줄자 15기 영수는 잔량을 확인하며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17기 영수는 더 많이 남은 자신의 소주병을 15기 영수와 바꿔줬다. 그러나 15기 영수는 "난 제작진이 말리지만 않으면 여기서 말릴 때까지 먹고 싶은 생각도 있어"라고 절제하지 못하는 태도를 보였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만취 후 제작진과 인터뷰하는 15기 영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제작진은 그런 15기 영수에게 "다음부터는 술 많이 드시고 인터뷰 오시면 안 된다. 저 15기 때도 말씀드렸다"라고 경고했다. 그러나 15기 영수는 "이제 와서? 그런데 나 그렇게 많이 먹었다고 생각 안 했는데"라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제작진이 "많이 마셨다"라며 다시 단호한 모습을 보이자 15기 영수는 "근데 취한 사람이 취했다고 하는 사람은 없다. 후퇴하겠다"라며 빠르게 인정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