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엄지 척..크래비티 민희·원진·우빈, 팬콘 콘셉트에 진심

  • 이승훈 기자
  • 2024-04-04

보이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팬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 공식 SNS를 통해 2024 크래비티 팬콘 '러비티 게임즈'(2024 CRAVITY FAN-CON 'LUVITY GAMES')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성민, 태영, 형준에 이어 이번에는 민희, 원진, 우빈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민희는 '엄지 척' 포즈와 함께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고, 원진과 우빈은 각자 팔짱을 낀 채 여유로운 포즈를 취하는 등 팬콘 콘셉트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러비티 게임즈'는 크래비티가 올해 처음으로 여는 공연이다. 크래비티는 지난해 2월 개최한 2023 크래비티 팬콘 '디어 마이 러비티'('Dear My LUVITY') 이후 첫 번째 월드 투어 '마스터피스(MASTERPIECE)'를 열어 성황리에 마무리했고, 일본에서 정식 데뷔에 나서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 크래비티는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EVERSHINE)'으로 대체 불가한 청춘 서사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타이틀곡 '러브 오어 다이(Love or Die)'로 데뷔 후 처음으로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지상파 1위에 오르며 또 한 번 커리어 하이를 쌓았다.

크래비티의 팬콘 '러비티 게임즈'는 6일 토요일 오후 6시, 7일 일요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7일에는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한 온라인 생중계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