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트레저 요시, '빛 나는 SOLO' 파트2 포스터 공개..'몽환미 MAX'

  • 한해선 기자
  • 2024-04-03

트레저의 예능 프로젝트 '빛 나는 SOLO' 파트2 두 번째 멤버가 베일을 벗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블로그에 'TREASURE - '빛 나는 SOLO' CHARACTER POSTER <YOSHI>'를 게재했다. 두 번째 주자로 낙점된 요시의 특유의 감성적 분위기가 돋보인다.

요시는 모던한 체크 패턴 셋업 스타일링에 다양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줘 세련되면서도 개성 있는 무드를 완성했다. 흘러내리는 머리 사이 그윽한 눈빛이 설렘과 동시에 묘한 긴장감까지 자아냈다.

무대 위가 아닌 새로운 일상 속 요시가 선보일 매력에 팬들의 기대감이 큰 상황. 멤버들과의 케미스트리는 물론 '보석남'을 쟁취하기 위한 그만의 무기는 무엇일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최현석·요시·도영·박정우·소정환이 출연하는 '빛 나는 SOLO' 파트2는 오는 7일 0시 30분 SBS에서 방영된다. 앞서 공개된 파트1은 뜨거운 호평 속 일본 Lemino 4회 연속 인기 랭킹 1위, 태국 oneD 4주 연속 예능 1위를 차지했다. 대만에서도 예능 부문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글로벌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트레저는 최근 7개 도시·16회차에 달하는 일본 두 번째 대규모 투어 '2024 TREASURE TOUR [REBOOT] IN JAPAN'을 성황리에 마치며 30만 관객과 만났다. 뿐만 아니라 오는 5월부터 시작되는 아시아 투어에 이어 7월 일본 팬미팅 투어도 예정된 만큼 글로벌 상승세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