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크래비티, 팬콘 '러비티 게임즈' 시야제한석까지 매진 '상승세 인기 증명'

  • 김수진 기자
  • 2024-04-02

그룹 크래비티(CRAVITY ·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를 향한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6일~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하는 2024 크래비티 팬콘 '러비티 게임즈'(2024 CRAVITY FAN-CON 'LUVITY GAMES')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개최 소식만으로도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러비티 게임즈'는 티켓 오픈이 되자마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후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시야제한석이 추가로 오픈됐고, 지난 1일 오후 6시 예매가 진행된 시야제한석까지도 단숨에 모두 매진되어 크래비티의 상승세 인기를 확인케 했다.

최근 크래비티는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EVERSHINE)' 활동을 통해 음악 방송 첫 지상파 1위를 비롯해, 타이틀곡 2관왕의 영예를 안으며 또 한 번 자체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이에 무한한 성장세로 글로벌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크래비티가 2024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공연 '러비티 게임즈'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크래비티의 팬콘 '러비티 게임즈'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오는 6일(토) 오후 6시, 7일(일) 오후 5시에 개최된다. 7일 공연은 글로벌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에서 온라인으로도 생중계한다.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