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소라 '전 연인' 신동엽과 또 재회..'SNL 코리아' 호스트 확정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4-03-29
슈퍼모델 출신 이소라가 'SNL 코리아' 호스트로 나선다.

쿠팡플레이는 'SNL 코리아' 시즌5 6회 호스트로 이소라가 출연한다고 29일 밝혔다.

'SNL 코리아'는 이소라의 전 남자친구 신동엽이 크루로 활약하고 있는 코미디 쇼다. 이소라는 지난해 12월 유튜브 '슈퍼마켙 소라' 첫 게스트로 신동엽을 초대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3년 만에 재회한 이소라와 신동엽은 오는 4월 6일 공개되는 'SNL 코리아' 시즌5 6회를 통해 또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소라는 "평소에 SNL을 즐겨 보고 있었던 터라 신동엽 씨의 초대에 흔쾌히 기쁜 마음으로 응했다"며 "드디어 'SNL 코리아'에 출연하게 되다니 꿈만 같다. 오랫동안 기다려 온 만큼 가슴이 뻥뻥 뚫리는 '슈퍼 소라'의 결정체를 보여드릴 각오로 임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한편 오는 30일 공개되는 5회에는 배우 황정음이 호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황정음은 "'SNL 코리아'에서 탄생할 새로운 황정음의 캐릭터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황정음은 오는 29일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 전 남편 이영돈과 파경을 맞은 소식을 전한 바 있다.

'SNL 코리아' 시즌5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